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

RISE of the Jack O'Lanterns at Descanso Gardens!

-
할로윈도 다가오고 "RISE of the Jack O'Lanterns"을 LA에서 한다고 해서 구경가기로 했다.
웹사이트에서 미리 예약하면 언제 몇시에 예약하냐에 따라 할인을 받을 수 있었다.
난 45%할인인 일요일 저녁으로 티켓구매 완료 ^^/ 

Parking은 Descanso Garden Parking lot에 하면 되고 공짜이다.

5000개 이상의 손으로 조각한 Jack o'lanterns을 볼수있다. 당양하고 새로운 주제들로 꾸며진 이번년도.
사파리에 가서는 큰 동물모양으로된 Jack O'lanterns을 볼수있다.


[Jack O'Lantern이란]
속을 파낸 큰 호박에 도깨비의 얼굴을 새기고, 안에 초를 넣어 도깨비 눈처럼 번쩍이는 것처럼 보이게 만든 장식품이다.
Halloween Day Festival 에는 집집마다 호박 속에 양초를 두고 겉에는 악마의 얼굴을 새긴 호박등을 걸어둔다.

[Jack O'Lantern의 유래]
옛날 영국의 서쪽 아일랜드에 구두쇠이고 욕심 많은 Jack이라고 하는 영감이 살았는데, 하루는 길을 가다 악마를 만나게 되었는데 그 악마가 자꾸만 Jack 영감을 따라왔다. Jack 영감은 꾀를 내어 악마에게 사과를 먹어 보라며 사과나무에 올라가게 했고, 악마가 나무에 올라간 사이 Jack 영감은 재빨리 칼을 꺼내어 나무에 십자가를 그려 놓아 십자가를 무서워하는 악마는 나무에서 내려오지 못하게 되었고, Jack 영감과 악마는흥정을 하게 되었다.

즉 다시는 영감 앞에 나타나지 않겠다는 것과 Jack 영감이 죽은 후에도 지옥으로 데려 가지 않겠다는 약속을 받아 낸 것이었다.

그러다 Jack 영감은 Halloween Day 를 얼마 남겨 놓지 않고 그만 죽고 말았다.

나쁜 일을 많이 해서 천당에서는 받아 주지 않게 된 Jack영감은 이리저리 떠돌다

지옥이라도 가야겠다고 생각하며 지옥으로 발걸음을 옮기다가 그 때의 악마를 만나게 되었고 그 악마는 Jack영감을 보는 순간 깜짝 놀라 지옥문을 잠궈 버렸다고 한다. Jack영감은 지옥에라도 들어가게 해 달라고 사정했지만 악마는 절대 문을 열어 주지 않아서 하는 수 없이 Jack 영감은 캄캄한 곳이니 길이라도 찾게 해 달라고 하자 악마는 지옥에 있는 시뻘건 불덩어리를 하나 던져 주었다. Jack영감은 그 불덩어리를 호박 속에 담아 호박 초롱을 들고 다니며 어디 쉴 데가 없나 하고 오늘날까지 돌아다니게 되었다고 한다.

그래서 이 호박 초롱을 Jack-o'-lantern이라고 부르며 오늘날 Halloween Day 의 전통이 되었다는 전설이다.



↑ www.therise.org 에서 사진 & 영상 퍼옴


↑ 입구에서 예약한것을 보여주니 바로 입장

↑ 애들이 그냥 지나치지 않는 가게
미리 사놓은게 잇음 가져가면 좋을거 같다.

↑ 설명과 실제 조각하는 모습을 볼수있다.

↑ 이제 랭턴 시작!!

↑ 나무에 달린것이 전부 호박랭턴이었다. 엄청많이 달려있음

↑ 스포츠 하는 동작들도 만들어져 있고.

↑ 귀신이 나오면 진짜 무서울거 같은 분위기였다.

↑ 구경 + 귀신분장을 한 사람이 나오면 장사 정말 잘될거 같다.

↑ 자동차

↑ 기린과 사자

↑ sesame street

↑ Donald Trump

 Hillary Rodham Clinton



 전부 호박으로 만든거라니~

 조금은 허접하지만 미니언즈도 한켠에 있었다.

 Inside Out 영화에 나오는 캐틱터들도 만들어져있었다.

 저게 뭔지 난 모르겠음=_=;

 터미네이터

 LOVE

 해파리????

 SpongeBob

 물고기 떼

 가장 멋있다고 생각한 용!!!

 호랑이! 정말 잘 만든거 같다.

 good dinosaur



 이걸보면 끝이지만 넘 짧아서 한번더 구경해도되냐구 물어보고 산책겸 한번 더 구경함.



 나와서 상점이있길래 구경

www.therise.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