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

Bellagio Conservatory and Botanical Gardens - Las Vegas, NV

-
베가스 올때마다 당연하게 들리는 벨라지오.
벨라지오 실내가든 (Bellagio Conservatory and Botanical Gardens)이 어떻게 꾸며놓았는지를 기대하면서
항상 보러 오게되는거 같다.



↑ 펭귄이 머리를 빼꼼히 내밀었다가 들어갔다가 ~ 문도 열었다가 닫았다.

↑ 오른쪽에 팽귄도 얼음덩어지를 들고 움직인다.



↑ 옹기종기 귀엽다

↑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 코카콜라가 후원을 하는건가??? 



↑  코카콜라 곰들이 신나하고 있는 모습

  눈이 날리는 가운데 통로를 지나갈수 있게 해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