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포핀쿠킨 스시, 가루쿡, 코나푼, Popin Cookin, Konapun

-
주문하고 오래기다려서 오늘 도착한 포핀쿠킨 스시!!
집에 오자마자 바로 만들어 보기 시작!!

만들기 쉬운것 같아서 이것으로 주문하였다.
예상대로 만들기는 쉽고 잼있었다.

맛은 어떤 동영상을 보니 맛없다는 사람들이있었는데
왜 난 완전 맛있지..!!!! 흠
??

↑ 이제 시작!!!

↑ 원래 뒷면에는 일본말로 설명이 써있는데 전혀 모름.=_=a
한국말로 되어있는것을 인터넷에서 찾았다.

↑안에는 이렇게 들어있다.

↑1번 그려진 선까지 스포이드로 물을 채운 후 파란색 봉투의 가루를 넣어서 섞어준다.
사이다 향이 나는데 점점 밥처럼 만들어 지는데 신기하다. 

↑ 각각 선이 그려져 있는데까지 물을 넣어서 해당 가루를 넣고 섞어준다.
왼쪾은 계란말이 되고 오른쪽은 참치가 될 예정 

↑ A.B에 각각 선이 그려져있는데로 물을 넣고 해당 가루를 넣고 섞어준다.

↑ 연어알을 만들 순서!
스포이드로 B에 있는것을 A로 한방울씩 떨어트리면 연어알이 만들어 진다!!

↑ 김초밥 테두리용을 만들 순서
저기 노란색이 표시된것만큼 잘 주물러서 늘려주러서 맞춰주구 끝에는 가위로 자르면 된다.

나는 계란말이용을 위해서 저기 반만큼으로 더 만들어 놓았다.

남은 봉지지는 간장!
하나의 남은 칸에 물과 섞으면 된다.


↑ ㅈ ㅈ ㅑ~~잔!! 완성

너무 맛있다.

특히 저 검정 김 같은것은 새콤달콤한걸로 맛있었다.